웨딩반지로 벨테소로에서 맞췄어요! 평소에 악세사리를 ...

이은****
2025-07-09
7b789b5331b27.jpeg184e3310a208a.jpeg
웨딩반지로 벨테소로에서 맞췄어요! 평소에 악세사리를 전혀 안하는 신랑이라 고민이 많았는데요~ 유니크한 디자인에 약간 매트한 질감이 신랑이 평서에 끼기에 부담도 없다고 너무 맘에들어합니다^^(기스날까봐 너무 걱정하더라고요ㅎㅎ) 남자반지에도 다이아가 들어가있어서 사이즈가 작은데도 엄청 반짝이더라고요! 신랑도 너무 맘에들어해서 벨테소로에서 하길 잘한것 같아용🥹
1
카카오톡 채널 채팅하기 버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