웨딩반지 맞추면서 가드링으로 쁘띠 선택했어요! 평소에...

이은****
2025-07-09
30c05d4be5baa.jpeg87b24b4c5a78e.jpeg
웨딩반지 맞추면서 가드링으로 쁘띠 선택했어요! 평소에 결혼반지까지 끼고다니기엔 조금 부담돼서, 가드링만 끼고 다니는데요~ 작은 다이아가 투명하고 영롱하게 반짝이는게 단독으로 착용해도 너무 이뻐요🥹 특히 요즘엔 큰반지보다 실반지가 더 인기니까 더 맘에드는것 같아요~ 이렇게 작은 다이아도 감정서까지 다 넣어주시니 믿음도 가고 더 이뻐보이네요 하하🥰 번창하세용🌈✨
1
카카오톡 채널 채팅하기 버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