웨딩반지 맞추면서 가드링으로 쁘띠 선택했어요!
평소에 결혼반지까지 끼고다니기엔 조금 부담돼서, 가드링만 끼고 다니는데요~ 작은 다이아가 투명하고 영롱하게 반짝이는게 단독으로 착용해도 너무 이뻐요🥹
특히 요즘엔 큰반지보다 실반지가 더 인기니까 더 맘에드는것 같아요~
이렇게 작은 다이아도 감정서까지 다 넣어주시니 믿음도 가고 더 이뻐보이네요 하하🥰
번창하세용🌈✨
1
관리자2025-07-09 14:21
우아~ 들꽃 엮은 느낌이 여리한 쁘띠링 너무 잘어울리세요. 랩그로운 다이아몬드가 많이 사용되면서 천연 다이아몬드라는 믿음을 드리기 위해 감정서 발급해 드리고 있는데 알아주셔서 감사합니다. ♥