너무너무 잘 쓰던 반진데 잃어버려서 ㅠㅠㅠ 다시..사러...

박예****
2025-03-28
9ff37d394a6d1.jpg
너무너무 잘 쓰던 반진데 잃어버려서 ㅠㅠㅠ 다시..사러왔어요 ㅠㅠㅠㅠ 오피스룩에도 캐쥬얼룩에도 너무 이쁘고 험하게 쓰는 편이라 일부로 14k로 했는데 계속 반짝반짝 너무 예뻐요!
1
카카오톡 채널 채팅하기 버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