생각보다 빨리 나와서 일단 너무 좋았구요 ~
저 반짝이는 영롱함을 카메라가 다 담아내지 못해 아쉽네요. 실제로 보면 반지밖에 안보여요 ... (제 손은 안보임) 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예쁘게 잘 나왔습니다. 결혼기념일 선물로 먼저 구매한건데 예물반지 가져다 팔고 싶을정도예요 ㅎㅎㅎ 다이아 모양도 다 제각각으로 되어있어 디자인이 더 독보이고 특이하니 이쁩니다.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셔요 :D 갈때마다 어찌나 반갑게 맞이 해주시는지 희희 ... 감사합니다 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