프로포즈링과 첫 아이 출산기념 선물을 한데모아 문신템처럼 차고다닐 주얼리가 필요했는데 벨테소로 특유의 로맨틱하고 우아한 무드가 담겨있길 바란 제 마음이 200퍼센트 담겨있는 느낌이에요. 여타 주얼리 없이 만들어주신 목걸이와 팔찌만 차고다니는데도 보는 내내 예뻐요^^ 거기다 받고나니 둘째도 생겨서 조만간 둘째 출산기념 선물도 구매하러 오겠습니다~ ㅎㅎ
1
관리자2026-05-21 17:34
어머 !!! 둘째라니 !!!! 정말 축하드려요!!!! 주얼리도 마음에 드신다니 저도 뿌듯합니다.ㅎㅎ 테니스팔찌와 레이어드하신다 하셨는데 잘 어울리네요!!! 이렇게 소중한 후기도 정말 감사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