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가 가지고 있는 원석으로 제작부탁드렸는데요
너무 예쁘게 만들어 주셨어요.
샴페인골드가 처음이라서 어떨까 했는데
제 원석이 파라이바랑 에메랄드여서 원석이 더 돋보이고 체인은 은은하니 너무 예쁘네요.
포장은 어쩜 그리 꼼꼼하게 보내주셨는지 감동입니다.
마침 오늘 길을 나서기 전에 받아서
예쁘게 착용하고 가네요.
걸으면서 사진을 찍었는데도 놀랍게 예쁘네요~~ㅎㅎ
1
관리자2025-11-05 17:21
오와, 착용하신 거 보니 너무 예쁘네요. 마음에 드셔서 다행이고 감사해요. 또 뵙겠습니다.